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제품


오늘밤 11시 KBS 소비자고발에서
'비싼 기능성 우유, 효과 있나? (먹을거리 전문 이후락 PD)'를 주제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미리보기 내용을 살짝 엿보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양식품, 우유. 최근 가격이 더 비싸더라도 각종 기능을 첨가했다는 기능성우유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비싼 기능성 우유들, 효과가 있는 것일까?

마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숙면을 도와준다는 우유. 업체는 수면과 각성의 주기를 조절하는 멜라토닌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우유가 숙면을 도와준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일본과 영국, 세계에서 가장 먼저 멜라토닌 우유를 생산 판매한 핀란드까지 현재는 우유의 숙면 유도효과를 광고하지 않고 있었다. 임상 연구 결과, 숙면유도 효과가 미비했기 때문이다. 이런 효능과장광고는 어린이 우유의 경우 더 심했다. DHA가 들어있어 머리가 좋아진다는 우유와 초유 성분을 첨가했다는 우유의 경우, 성분은 극미량 첨가해 놓고 효능은 부풀려 광고하고 있었다. 오히려 영양분을 더 첨가하려다보니 몸에 해로울 수 있는 다른 화학 식품첨가물들을 첨가한 우유들까지 있었다. 부풀려진 것은 우유의 효능뿐만이 아니었다. 웰빙 바람을 타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저지방 우유는 가격이 부풀려져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소비자를 우롱하는 비싼 기능성 우유들. 그 실체를 먹을거리 전문 이후락PD가 낱낱이 파헤친다!




아직 방송은 안 봤지만,
보는 순간 이로운몰의 우유와 치즈가 아른아른 하네요.

배송날짜가 정해져 있는 신선한 유제품들!



신우목장 유기농우유 1,000ml             신우목장 유기농우유 500ml     



신우목장 유기농 모짜렐라치즈 150g               신우목장 유기농 스트링치즈 120g

그런데 위 상품들을 맛보시려면 잘~ 잘~ 배송해야 한답니다.

이로운몰의 인기 상품인 농군마을 신우목장 유기농 치즈와 유기농 우유는 일주일에 한 번 주문을 취합해 일괄 발송합니다. 주문 취합 후 치즈 및 우유 생산에 들어가고,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하기위해서랍니다.

 

농군마을 신우목장 유기농 치즈와 유기농 우유는 매주 금요일에 주문해주세요.

오후 4 30분까지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면 농군마을 신우목장에서는 주문을 취합해 다음주 월요일에 치즈를 만들기 시작하고요, 다음주 수요일에 일괄발송을 합니다.

그러면 이로운몰 회원들은 목요일에 치즈와 우유를 받을 수 있어요.

 

치즈나 우유와 함께 받고 싶지 않으시면 치즈나 우유를 제외한 제품만 주문 후 결제하시고, 치즈나 우유는 별도로 주문하세요.

그러면 치즈나 우유 말고는 빨리 배송된답니다.

그럼 너무너무 맛있고 쫀득한 치즈, 너무너무 고소한 우유 맛있게 드세요!

 

 
앗! 제품 하나를 빠뜨렸어요.
제가 처음 맛본 뒤 2달째 매주 주문하고 있는 풀무우유-평촌요구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제품들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유제품이랍니다.
유기농사료에 항생제를 맞지 않는 소에게서 얻는 우유와 치즈,
그리고 요구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