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얄미운 성인 여드름 어떻게 없앨까요?


최근 여드름은 청소년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성인에게도 무척 골치 아픈 피부트러블이 되고 있어요.

고기님하도 학창시절에는 그다지 여드름이 많이 나지 않았는데 오히려 성인이 되어서 여드름이

생겨서 고민을 한답니다. 아주 심한 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이마와 입 주면에 심하게 여드름이 나서 엄청 속상하답니다.

- 성인 여드름의 원인
1)스트레스
2)수면부족
3)인스턴트 음식 섭취
4)잦은 음주와 흡연


저의 경우는 스트레스가 원인이었던거 같아요.
속상해서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도 대뜸 "여드름이 많이 나는 타입은 아닌데... 왜 펀드 수익률이 떨어져
서 스트레스를 받나요? " 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
어머 쪽집게셔... 저는 펀드 때문은 아니고 회사를 옮기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서 잠을 제대로 못 잤답니다. 그래서 14만원인가를 들여서 여드름케어인가(의사선생님이 짜주고 레이저소독 좀 하는)를 받고 거기서 주는 약을 발라서 가라앉혔답니다.

일시적으로는 그렇게 가라앉았는데 계속 고질적으로 이미주변과 입주면에 한 두개씩 생기고 특히나 여름이 되니까 가슴이나 등쪽에 많이 생겨서 정말 속상했답니다.

그러던 차에 똑똑한 화장품 아이소이에서 나온 여드름케어!

완전 심한 여드름이 아니라 스킨,클렌징까지 다 바꿀 필요는 없지만 하나 둘 생기는 여드름을 가라앉히기 위해

아크네닥터 퍼스트 스피디 스팟 이라는 것을 사보았어요.

효과는 오~ 정말 신기하게도 심하지 않은 여드름은 하루 이틀만에 가라앉아요.

이전에도 이런 식으로 트러블 부위에 바르는 티트리오일이니 이것저거 다 발라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는데

이건 정말 신기하네요. 강추 아이소이 아크네닥터 시리즈. 담에는 클렌징도 사보아야겠어요. 매일은 아니고 여드름 났을 때는 그 클렌징을 써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