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지구인/폰카·디카로 본 세상

녹색성장박람회에 다녀왔어요.


무슨무슨 전시회, 박람회 할 때 마다 항상 갈등이 됩니다.

'가야 하는데...' 하지만 막상 가면 또 별거 없어서 '괜히 왔네' 싶기도 합니다. ^^

이번에 10월 20일 ~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녹색성장박람회에 다녀왔어요.

녹색성장과 그리 친하지 않은거 같은 대기업들이 대거 부스만 녹색으로 만들어서

나와 있는 것이 못내 아쉬웠지만 어찌되었든 녹색은 실컷 보고 왔답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발생시킨 CO2를 직접 들어보는 코너.. 으 과자 한봉지 먹었을 뿐인데 0.25KG이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젊은 디자이너들의 환경을 아끼는 아이디어 제품들을 볼 수 있는 코너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개미핥기 인형 완전 귀여웠어요. 동물을 보호하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못 쓰는 샤프펜슬들을 모아 예쁜 작품을 만들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에코파티메아리의 간판스타 릴라 인형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창에 갇혀있는 모양의 팩키지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코웨딩코너가 재미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