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설 명절, 이로운몰이 드리는 선물로 고마운 마음 전달하세요!

2009년이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사이트 리뉴얼 등으로 평소보다 조금(?) 바쁜 날들을 보냈더니, 설이 코 앞에 와 있습니다.

'빠릿빠릿'하지 못한 성격 탓도 있지만, 정신 없이 시간을 보대고 나니... 이런, 고향집에 내려갈 교통편을 챙기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겼네요. 그래도 어찌어찌 원래 내려야하는 터미널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다른 터미널로 도착하는 버스표를 극적으로 구했어요. 이제는 내려가는 일만 남았네요. : ) 

사실 토닥토닥은 명절에 집에 내려가는 일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답니다. 
물론 가족들, 오가는 친지분들을 만나서 좋긴 하지만, 집이 시골인지라 '대도시'에 사는 친척분들이 인사차 들러주시면, 그때부터 제 시간은 없어지거든요. 손님상에 설거지에, 엉덩이 붙이고 앉아 있을 틈도 없어서 명절이 끝나고 서울로 돌아오면 쉬고 싶은 생각뿐이랍니다.

하지만 그래도 명절이잖아요. 이럴 때 아니면 부모님, 예쁜 조카들, 고향 친구들 언제 볼까 싶어 꼭꼭 내려가곤 하지요.^_^

다른 분들은 명절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가족들과 영화를 보기도 하고, 짧은 연휴에 고향으로 가진 못하고 집에서 '방콕'하는 사람도 있고, 평소 주말과 다름없이 생활하는 사람들도 있을테고요.

그래도 '설'인데 주변의 고마웠던 분들을 위해 작은 일이라도 해보는 게 어떨까요? 
평소에 자주 연락하지 못했던 집안 어른신들, 대학시절 은사님과 동기들, 고향친구들에게 오랜만에 '잘 지내는지' 연락 한 번 해보세요. 뭐가 그렇게 바쁜지 마음이 가는데도 어떻게 사는지 잘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렇게 명절에라도 한 번씩 연락해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참 좋더라고요.

혹시 전화 연락, 문자 연락으로는 뭔가 부족함이 있다면, 이번 설에는 그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고마운 마음을담아 글로 한 번 적어보세요.
마음을 표현해주시면 그분에게 드릴 수 있는 선물을 마련할 수가 있거든요.

이게 무슨 소리?????
바로 '이로운몰 1주년 감사이벤트'랍니다. :) 이로운몰 회원들을 위해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어요.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스크랩하고, 그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람과의 사연을 써주시면, 감동적이거나 특색있는 사연을 선정하여 여러분이 찜하신 그 '상품'을 보내드려요. 

명절이 되면, 주변에 선물드리고 싶은 분들이 참 많잖아요. 하지만 모든 분들게 그 마음을 표현하긴 어렵고... 여러 상품에 대해 응모하실 수가 있으니, 여러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가 있답니다.

설 명절, 그 동안 고마웠던 분들이 문득  떠올랐다면, 망설이지 말고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해보세요~! 

+ 응모기간 : 2010년 2월 5일 ~ 2월 28일
+ 응모 방법 :
   1. 이로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 클릭 -> 이름, 블로그 주소 남기기
   2. 이벤트 페이지 중 원하는 상품 클릭 -> 이동한 포스트에서 배너 스크랩 + 내블로그에 사연 포스팅
   3. 이로운몰 블로그 해당 상품 포스트에 댓글로 스크랩한 포스트 주소 남기기
+ 당첨자 발표 : 2010년 3월 5일(금) 예정

잠깐! 사연의 형식이나 분량에 제한은 없고, 여러 상품에 중복 응모가 가능해요.
         다만, 한 상품에 대해서는 여러 사연으로 응모하셔도 한 번의 응모로 체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