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

이로운 몰 창업 1주년 축하드립니다!!

창업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벌써 창업 1주년이라니 세월이 정말 빠르네요.
결실맺는 좋은 중매를 3번 하면 바로 극락행이라는 말이 기억납니다.
좋은 상품과 소비자의 중매 역시 베필을 만나는 인연만큼 덕을 쌓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로운 몰이 소개하는 상품 덕을 좀 봤지요.
특히 풀무 요구르트를 꾸준히 먹은 우리 아들 올해는 설사 한번 하지 않고 아침마다 예쁘고 누런 똥덩어리는 거르지 않고 싸주고 학교에 갔답니다.
올해 아파서 병원 간 일이 없는 아들 때문에 행복하게 보냈는데 반쯤은 이로운 몰 상품 덕이 아닐까 합니다.
호호
문제는 새 상품이 소개될 때마다 지름신이 강림하여 주체할 수 없는 호기심이 소비로 이어져 매달 허리가 휘청 한다는 것이지요^^
제가 가장 좋았던 건 업체 선정 후기입니다.
회사가 커지면 처음의 창업정신을 잊어버리기 쉬운데 이로운 몰의 까다롭고 공정한 업체선정 과정에 대한 믿음이 생겨 좋았습니다. 왠지 그 글을 읽고 소비하면 내가 소비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뭔가 남다른 뿌듯함을 느껴서 어깨가 으쓱해지지요.
또 남다르게 친절하고 빠른 cs처리도 감동이었습니다.
좋은 상품과 업체를 발굴하고 소개하기 위해 일년동안 애쓰신 이로운 몰 식구분들께 1주년을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축하해요~~
축하와 감사의 꽃다발을 이 글로 대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