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로운 세제~ 에코팜 멋지 후기 등장이요~


얼마전에 이로운몰의 첫번째 얼굴인 에코팜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때 체험단을 열었었는데요~
3가지 체험단 모집에 약 400개의 신청이 들어와서
이로운몰은 어떤분에게 체험의 기회를 줘야할지 고민고민을 했답니다.
특히 체험단을 진행한 무한삽질님께서는 사다리타기를 하여 선정에 공평성을 강화했답니다!


체험단 선정 기준 중에 체험신청 사연이나 댓글을 보는 것도 있는데요~
저희의 고객 중 한분께서 정성껏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 정성껏 댓글을 다셨어요.

<명** 고객님의 댓글>
에코팜 액상 세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겸용이라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기존의 세제는 드럼세탁기용을 사용하고 있는데 빌라에 살아서인지 빨래를 빨아도 빨래에서 세탁한 것 같지 않고 냄새가 나고 잘 안빨리더라구요. 에코팜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 블로그는 http://blog.naver.com/happycrying 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는 50~200명정도 됩니다... 블로그 활동을 시작한지는 몇달 안되었지만 꾸준히 방문자가 늘어가고 있네요.. 후기는 정말 정성껏 솔직히 써서 올리겠습니다. 꼭 체험할 기회 주세요~ ^^


당연히 이 분은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구요~ 저희는 빠른 몸놀림으로 배송을 하였죠.

체험 후기가 속속 들어오고 있는 가운데.. 걸려온 전화 따릉따릉~~ emoticon

명** 고객님: "체험단 후기를 쓰려고 하는데 후기페이지에 사진 등록이 안 되나요?"
                  "제가 포토샵으로 상품 후기랑 다른 상품들과 비교도 했는데.. 사진이 안 올라가서요.."

CS 담당자: "고객님 ㅜ_ㅜ 죄송합니다. emoticon저희가 아직 시스템 보완 작업 중이라 상품후기 사진 등록이
                  아직 안 되고 있습니다."

명** 고객님: "그럼 제가 메일로 보내드려도 될까요? 정성껏 만들었는데 너무 아까워서요.."
                  " 제 블로그에도 올렸어요~"

CS 담당자: "이미지 보내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블로그 주소도 함께 보내주세요!"

그래서 받은 명**고객님의 에코팜 상품후기 이미지 파일!!!! 감동감동!!! emotic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고 정성껏 쓴 상품후기를 받은 이로우너들은 모두 너무 감동을 하였답니다 emoticon

명** 고객님 너무 감사합니다~ emoticon

빠른 시일 내에 상품후기에 사진을 등록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로운몰에 올리고 싶은 사진이나 상품후기 등 이미지가 있다면
우선 webmaster@erounmall.com으로 전달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