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이로운약속기업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꿈의향기 베개에 들어가는 구절초대.이 베개엔 구절초꽃, 구절초대, 메밀, 당귀 등 한약재 10가지가 들어갑니다.



5월 1일부터 이로운몰 공급사 7곳이 이로운몰과 이로운약속을 맺고 이로운약속기업이 됩니다.

 

1기 이로운약속기업은 경북경주시니어클럽, 꿈의향기, 바리의꿈, 버블프리에코, 아름다운가게, 풀무우유, 피스커피입니다. 지원이 필요한 사회적기업, 공정무역기업, 희망소기업, 혹은 자활공동체 기반 소기업 중 선정되었어요.
(마침 이번주에 '꿈의향기' 분들이 어떤분들인지 이로운몰에 소개되었네요. 꿈의향기 이야기 보러가기)

 

이로운몰은 기부, 홍보 및 마케팅, 경영컨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로운약속기업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환경적 책임이 높은 공급사가 안정적으로 성장하면 우리의 이로운몰 회원들도 안정적으로 좋은 제품을 공급 받으실 수 있기 때문이지요.

 

제1기 이로운약속기업의 지원 기간은 2010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2010년 5월 1일부터는 더 많은 기업과 이로운약속을 맺고 싶습니다.

 

 

이로운몰과 이로운약속기업들이 맺은 이로운약속은 이런 것이랍니다.

 

 

1. 우리는 사람과 자연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노동과 인권, 더불어 사는 사회,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환경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제품과 서비스에 이러한 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1. 우리는 고객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소중한 동반자인 고객, 소비자를 위해 우리가 만드는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고 더 좋은 제품, 더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1. 우리는 정직함과 질서의 가치를 압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회의 일원이라는 걸 자랑스럽게 여기며 납세 등 준법의 의무를 기꺼이 다할 것입니다.

 

1. 우리는 함께 사는 삶의 기쁨을 압니다. 우리는 다른 공급자, 소비자 등 파트너들과 2인3각으로 정답게 어깨동무하고 한 발 한 발 걸어가며 함께 발전하겠습니다.

 

1. 우리는 도움을 주고 받는 기쁨을 압니다. 우리는 우리가 받은 지원과 혜택, 그 모든 사랑을 우리의 파트너들, 나를 키워준 사회에 돌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로운약속기업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