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건강도 삶도 UP! 친환경 식단의 노하우를 알려주시면, 이로운적립금 3만원을 드려요~!

친환경 식단으로 건강도, 삶도 upgrade하신 분들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로운몰입니다.

오늘도 우리 가족의 건강한 식단을 위해 저녁엔 뭘 해 먹을까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가계부 걱정에  저렴한 걸로만 고르자니, 왠지 믿음이 가지 않고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사고 싶지만 아무래도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죠.

하지만 조금만 더 생각해 보면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로 차려진 식탁이 더 경제적일 수도 있어요. 고가의 건강식품이나 화학성분으로 된 약을 먹기보다 몸에 이로운 먹거리를 통해 우리 가족이 더 건강해질 수 있거든요!

이러한 친환경, 유기농 식단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 가계, 삶까지 바꾸신  분들의 비결을 나누고 싶습니다.

그래서~!!!
머니투데이 '녹색가계부'에 친환경 식단으로 건강과 삶이 변화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실 분을 찾고 있답니다.('녹색가계부'에서는 친환경적 삶을 통해 가계부를 살찌우는 분들의 비결을 나누고 있어요.)

서울에 살고 있고, 3인 이상의 가족으로 친환경, 유기농 식단을 1년 안팎으로 실천하여 생활의 여러면에서 '이로운 소비'의 효과를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친환경 식단으로 바꾸기 전후의 식비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다면 더 좋구요.^^;

선정되신 분께는 이로운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이로운적립금 3만원을 드립니다~! 자, 부담갖지 마시고, 친환경 식단의 숨은 비결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 선정이 되시면 머니투데이 이경숙 기자가 자택 혹은 직장 근처로 방문해 1시간 정도  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 신청 방법 :메일 webmaster@erounmall.com 으로 아래 내용을 보내주세요.
  - 이름/연락처/이메일 주소
  - 인터뷰 가능한 장소(집 혹은 직장 주변)
  - 친환경식단으로 바꾼 시기
  - 변경 동기
  - 변화 내용 간단히(가계, 건강, 일상, 대화 등)

* 신청기간 : 10월 29일 정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