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이로운몰의 비담 고기님하의 완소 상품


이로운몰의 비담..고기를 위해서는 물불을 안 가리는 고기님하입니다.

오늘은 저의 완소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건어물녀이지만 어찌되었든 자타공인 동안이랍니다. ^^ (ㅎㅎ 이 무슨 망언이냐 하시겠지만

사실이예요. ㅎㅎㅎㅎ)

동안의 조건은 맑고 깨끗한 피부겠죠? 저는 꾸준히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으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전에도 좋았지만 계속 더 좋아지네요. ㅋㅋㅋㅋ

그 피부를 위한 완소 상품

로고나 산테허벌토닉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벌써 2개나 주문해서 썼답니다.
건조감이 심해서 걱정이었는데 이걸 쓰고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
산뜻한 벌꿀향도 기분이 좋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다만 안 좋은 것은 가격의 압박 ^^;
하지만 한번 써보면 정말 반하실거예요. 강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하나의 완소 상품은 비오텀 밀크폼클렌징
이 제품은 클렌징 밀크인데... 물로 헹구면 되는 아주 편리한 제품이예요.
저는 클렌징할때 눈과 입술은 전용 리무버로 지우고 클렌징 밀크 후 다시 폼클렌징을 하는데
이 제품을 쓰고부터는 리무버->비오텀 밀크폼클렌징 요렇게 하고 끝냅니다.
자극없이 화장도 잘 지워지고
세수하고 나서도 촉촉해져요.
뽀드득하게 세수하는거 좋아하시는 분은 싫어하실 거예요. 세안 후 미끈미끈하답니다.
건성 피부에 강추. 이 제품은 가격도 착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