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놓치면 손해! 추석 할인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일부터 이로운몰이 추석 기획전을 시작합니다.
평소에도 너무나 좋아했던 상품들이 할인을 하네요.
선물할 곳이 있으신 분은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선물할 곳이 없다면, 평소에 본인이 쓰거나 찜해두었던 상품이 혹시 할인하지 않는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는 선물보다는 제가 사고 싶은 상품이 더 많네요.

우선 선물로 가장 무난한 과일을 할인합니다.
10~20% 정도 할인하는군요.^^
밤과 곶감도 5% 이상 할인하네요.
과일 할인상품을 보시려면 여길 클릭

유기농매실로 만든 인기상품 송광매원 매실선물세트도 무려 20% 할인! 거기다 10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주는군요. 야호!
먹기에 아까운 대추즙 및 대추도 할인하고요, 역시 10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주는군요.
10+1, 5+1 상품을 보시려면 여길 클릭

지난 추석 및 올 설에 기업 특판으로 소개되어 엄청 인기 있었던 건수산물을
올 추석에는 이로운몰 회원들께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드시고 엄청 맛있다고 극찬했던 멸치와 굴비로군요.
10~20% 할인합니다.
장 튼튼하게 해주는 바리의꿈 일부 제품도 무려 20% 할인(장 안 좋고 변비 있어 바리의꿈 청국장을 장복하는 이로운몰 회원들에겐 정말 희소식이겠어요, 물론 저도 포함됩니다), 이것 하나면 음식 솜씨 걱정할 필요 없는 현재농원 천엱미료 세트도 10% 할인, 오가원 유기농 김치와 싸리재 송편도 할인하네요.
수산물 및 천연식품을 보시려면 여길 클릭

생활용품도 할인합니다.
부모님께 선물해드려도 좋고, 자신이 써도 좋은 향기로운 베개, 꿈속에서도 꽃길을 걸을 수 있는 꿈의향기 베개 일부 제품이 10% 할인하네요.(요고 요고 참 탐내시는 분들 많지요.)
그 외 이철수 자석세트, 유기농 타월세트 등도 눈여겨보세요.
생활용품 상품을 보시려면 여길 클릭

추석, 아직 많이 멀었는데 뭐, 하시는 분들 많지요.
하지만 남들도 다 주고받는 선물, 먼저 줄수록 기억되기 쉽답니다.
미루고 있다가 혹시 상품이 조기품절되거나 깜빡 잊으면.... 추석 선물 놓치기 쉬워요.
천천히 둘러보시고, 미리미리 장만하시는 것이
돈 절약, 시간 절약, 노력 절약이랍니다.

추석 할인 상품 전체를 보시려면 여길 클릭

아시죠.
이로운몰의 상품들은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는 마중물이 된다는 것.

올 추석, 이로운몰에서 알뜰하게 선물 장만하시고^^
미리미리 배송하고
짐 확 줄여 홀가분한 몸과 마음으로 고향으로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