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신상에 이로운 소식

9월9일은 장기기증의 날이래요.


이로운몰이 있는 곳은 청계광장 바로 앞이라...항상 청계광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점심시간에 잠깐이나마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해준답니다.

오늘은 9월9일 수요일.

전혀 몰랐는데 9월 9일은 장기기증의 날이라고 하네요.

뇌사시 장기기증으로 9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평소에 장기기증을 하고 싶었는데 계속 미루던 고기님하가 등록을 했답니다.

장기기증뿐만 아니라 조혈모세포(골수)도 기증가능하다고 해서

DB등록을 위해 피도 조금 뽑았어요. ^^;

팔뚝에 혈관이 안 잡히는 관계로(고기를 너무 먹어서 살이 쪄서 그럴까요 ^^) 손등에서 채혈했네요.

아................... 오늘 저녁에는 고기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무항생제 고기 사러 갈까요?  클릭하세요.

아니면 기분전환을 위해 공정무역 초콜릿?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