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이로우너 이야기

이로운몰 회원 열전(4) - 이로운몰 소개해드릴께요.

이로운몰은 전화 상담보다는  온라인 1:1 상담이나 상품 Q&A를 통한 상담 비율이 좀 더 높은 편입니다.
이로운몰 회원들의 특성을 좀 반영한다고도 할 수 있지요. 긴급한 것이 아니라면 전화를 잘 안 하시고^^ 저희가 보기엔 긴급하다 할 만한 상황이라도 1:1 상담 게시판에 남겨두고 처리를 느긋하게 기다리는 회원들이 많습니다.

얼마 전이었습니다.

1:1 상담 게시판으로 한 회원님께서 고마운 제안을 남겨주셨어요.
모 지역에서 조그만 공간을 마련하는 준비를 하고 있는데 공정무역 커피를 비롯해 이로운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을 소개하고 싶다고요. 당신도 이로운몰의 상품들을 구매해서 써보았는데, 여러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다고요. 이로운몰 소개 자료도 있으면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회원님은 카페티모르-이로운몰 커피클래스에도 참석하시고, 커피클래스가 끝난 뒤 카페티모르 안용선 선생님과 '공정무역 커피' 업무와 관련된 이야기도 나누시고 가셨어요. 미인이시더군요. :)  

그 마음이 참 고마웠습니다.

이렇게 이로운몰보다 먼저 이로운몰을 생각해주는 것,
참으로 덥석 받기에 과분한 마음이지요.

박문* 회원님, 잘 내려가셨는지요.
그날 늦게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희가 드린 이로운몰 리플렛, 무거우셨을 텐데 마다하지 않고 들고 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