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커피한잔에 Takeout하는 세계

로스팅부터 핸드드립까지 한 번에 배우세요!


카페티모르 핸드드립 강좌에 이로운몰 회원들을 초대합니다!

커피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방법, 카페티모르에서 집중적으로 알려드립니다!

핸드드립 방법부터 로스팅까지 두 시간의 집중 강의 및 실습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커피를 손쉽게 즐기는 방법을 알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카페티모르 전문 바리스타에게 핸드드립 방법도 배우고, 로스팅도 직접 해볼 수 있답니다!

수강료 명목으로 카페티모르에서  1만원을 받습니다만,  사실은 실습 재료비랍니다.^^

실습을 마친 후 직접 로스팅한 원두 200그램(1만원 상당)이나 생두 200그램 중 원하는 걸로 드리니 사실은 공짜보다 더 큰 혜택!

커피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고, 커피를 좀 더 온전히 즐기고 싶은 이로운몰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수강일시 : 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9시 30분

*수강처 : 2호선 이대역 1번 출구 나와서 1분 거리 카페티모르(구매권 상품 정보에 약도 있습니다)

*수강인원 : 15명

*수강방법 : 이 상품을 결제하신 후 해당일시에 해당장소에 가셔서 성함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수강권을 보내드리는 건 아닙니다. 결제한 순서대로 선착순 마감합니다. 주문시 배송정보를 주문자 정보와 동일하게 체크하시면 됩니다. 회원님들께 골고루 혜택을 드리기 위해 1인당 한 번(10,000원)만 결제 가능합니다. 이 점도 이해해주세요.

*프로그램 내용

1. 공정무역 커피 소개 _ 동티모르와 YMCA의 공정무역 관련 동영상 상영(10분)

2. 동티모르 생두 소개 _ 생두의 특징 및 성분 설명 (10분)

3. 자가 로스팅 시범 및 실연 _ 수망을 통한 자가 로스팅 시범 및 실연(40분)

4. 핸드드립 시범 _ 핸드드립 방법 설명(20분)

5. 컵핑 테스트 _ 각자 배전한 커피를 핸드드립을 통해 맛을 확인하는 작업(20분)

6. 질의 응답 및 마무리(20분)

* 선착순입니다. 수강권을 구매한 분이 15명이 되면 제품은 자동적으로 판매완료됩니다.

* 시간과 장소를 잘 확인하시고, 일정을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꼭 오실 분만 결제해주세요. 일반 상품이 아니어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1인당 1회(1만원)만 결제가능합니다.

*이로운몰 회원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한 이로운몰 회원 전용 상품입니다.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 후 결제해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수강권을 결제하셔도 이로운몰에서 임의로 취소하는 점, 이해해주십시오.


*수강권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