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신상/요리조리 맛있는삶

파이 부스러기가 하나도 떨어지지 않았어요~

지난 14일 "택배왔습니다~"
오! 드디어 케빈즈파이 패밀리 모둠파이가 배달되었군요.
나눠묵자님께서 이로우너들을 위해 특별히
한~ 턱~ 크게 쏘셨어요.
emoticon감사~ 감사~
패밀리 모둠파이는 메이플피칸 2조각, 뉴욕치즈케익 2조각, 바닐라호두 2조각, 초코브라우니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맛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케빈즈파이의 정성스러운 포장되겠습니다.
전체 뚜껑 뿐만 아니라 낱개에도 또 플라스틱으로 포장을 했더군요.
그렇게 깔끔하게 포장을 한 덕분인지 파이 주변에 부스러기도 떨어져 있지 않았어요.
(참고로, 이 플라스틱은 무독성 PET 재질로 케빈즈파이에서 직접 개발한 포장지라고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 2시간 후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유통기한을 적어주시면서 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적어주시는 케빈즈파이의 센스.

스티로폼 박스안에는 이렇게 아이스팩과 뽁뽁이, 케빈즈파이 티슈가 들어 있었어요.
더운 날씨 탓인지 아이스팩이 다 녹아 있었어요.
참고로, 낮 12시 이전 주문은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고요.
낮 12시 이후 주문은 다음날 만들어서 배송한다고 하네요.

이로우너들은 각각 취향에 따라 한개씩 맛을 보았어요.
두루두루는 뉴욕치즈 케익 파이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음~ 새콤하면서 부드러운 치즈의 깊은 맛이~
아주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단 것을 정말 좋아하시는 고기님하는 초코브라우니를 한조각을 말끔히 드시더군요.
사실 저 두루두루는 단 건 잘 못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는 고기님하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고기님하님은 그냥 막 단 맛이 아니라 리치한 카카오의 맛이 느껴지는 쫀득한 맛이라고 하네요.

눈먼아이님도 초코브라우니를 드셨는데,
달아서 한개는 모두 못 먹겠다며 네네승우님과 나눠드시더라구요.

다들 배가 불러서인지 한조각 이상을 못 드셨어요.
그래서 아쉽게도 메이플피칸과 바닐라 호두는 맛을 못봤네요.

지금 이로운몰에서 케빈즈파이 무료배송이벤트 중이에요.
배송비 무료로 인해 약 15%정도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파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에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