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이로우너 이야기

'칭찬은 고도비만도 춤추게 한다.

오늘 한 회원님의 글로 인해 기분이 너무 좋아서 팝핀댄스 내공을 구사했습니다.(아무도 안보는 사이에^^)

식품 담당자로써 식품 중에서 가장 신경 쓰이고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절임배추 입니다
.
회원님들이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해야 되고 절임배추 특성상 바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3일전에는 발송일에 맞추어 생산해야 되니까 담당자로써 여간 까다로운 상품이 아닙니다.

또한 유기농 절임배추는 배추가 한정적이다 보니까 상품기획 부터 예상수량도 따져봐야 하고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참으로 많은 상품이지요.
이렇게 어렵게 준비한 상품을 구매하신 회원님께서 칭찬의 글을 올려주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번 김장준비로 급하게 절임배추를 주문하면서 알게 된 이로운몰. 이제는 제 생활 속 깊이 들어오게 되었네요. 함께 주문넣었던 제품들 모두가 백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지껏 다른 어떤 인터넷주문후 이렇게까지 제품만족도가 높은 경우는 없었습니다. 2010년 새해에는 더더욱 번창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기뻐 덩실덩실 무거운 몸을 일으켜 춤을 추게 되었습니다.
회원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 먹을거리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겠습니다. 

! 고도비만의 표현은 우리 이로운몰 직원 분들이 워낙 몸매들이 좋으셔서 상대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절대 저는 고도비만 아닙니다.

다만 여기서 조금만 노력하면 될 수도 있지요 ^^